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성로커플링, 남친이랑 드디어..♥

동성로커플링, 남친이랑 드디어..♥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더 기분좋은 봄입니다>.<

제가 왜 기분이 좋냐구요? 제목처럼 드디어 남자친구랑 커플링을 맞췄기 때문이예요!!

커플링 사이즈 주문한다고 이제 받아오게 되었어용ㅎㅎ

남친이랑 커플링 맞추기로 해서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어떤 반지로로

할까 정말 많이 고민하다가 동성로커플링 괜찮은 곳을 알게되었죠!


사실 남자친구한테는 말하지 않았는데 제 친구중 한커플이 있는데

걔들 커플링이 너무 이쁜거예요, 그래서 너희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니까

동성로에 있는 정일품이라는 곳을 소개해주더라구요









남친이랑 커플링 맞출려고 대구에 왠만한 곳은 다 돌아다녀봤는데

다 흔한거, 깔끔한것 뿐이였는데 정일품가서 깜짝 놀랬다는!!!


저는 대구에 이렇게 큰 보석전문점이 있는 줄 몰랐어요.

매장 들어가서 우와 진짜크다며 감탄하니까 직원분이 100평정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와 정말 너무 넓어서 반지 다 볼수 있을까? 그 생각 했어요ㅎㅎ


제가 생각한만큼 역시 디자인이 다른곳보다 많더라구요

저희커플은 단순한 링보다는 다른커플들 보다 특이한게 하고싶더라구요














동성로에 있는 정일품은 넓어서 반지 디자인이 정~~말 다양했어요!!

동성로커플링 너무 예뻐서 사진 몇컷 찍어봤는데 너무 이쁘죠?












커플링 보려고 왔는데, 귀걸이, 팔찌, 목걸이가 너무 예뻐서 정신없었어요

커플링도 보고싶고 다른 쥬얼리들도 보고싶고,, 그리고 사고싶고...ㅋㅋㅋㅋ

저는 다른 쥬얼리들도 계속 구경하고 싶은데 남자친구가 뭔가

눈치주는것 같아서 적당히 보고 커플링에만 다시 집중했어요ㅋㅋ


정말 디자인 다양하죠? 다른 매장에서는 마음에 드는 커플링이 없어서 곤란했는데

정일품에서는 마음에 드는 커플링이 너무 많아서 곤란했어요ㅋㅋ









오빠 어쩌지 어쩌지 하면서 고민하다가 결정한 이 커플링!!

어때요? 정말 독특하고 예쁘죠? 저한테 잘어울릴것 같죠?!ㅎㅎ

저랑 오빠는 이 디자인으로 결정!!! 오빠는 18호, 저는 13호로 하기로 했다눙ㅎㅎ

진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이 반지 끼고 친구들한테 자랑하면 완전 부러워할듯ㅋㅋㅋㅋ야호~









남자친구도 정말 만족스러워 해서 제가 기분이 더 좋네요ㅎㅎ

그리고 정일품에서 제가 이것저것 꺼내달라고 하고 껴보고 해서 

귀찮게 했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해서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 면에서도 너무 만족스러워용ㅎㅎ


제가 이런 이야기를 오빠한테 하니까 자기도 그런면인 너무 마음에 들었다면서

다음에 제 생일때 목걸이하나 사준다고 다시 정일품으로 가재요!!!

벌써부터 다음에 목걸이 사러 갈 생각하니까 들뜨네용ㅎㅎ

동성로커플링 너무 만족스럽고 독특한 디자인 원하시는 분들에게

우리커플이 맞췄던 정일품 추천해드리고 싶어용 :D